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리뷰

맥도날드 신메뉴 베이컨 빅맨 생각보단.. 전 그냥 빅맥 먹을게요

맥도날드 신메뉴

NEW 베이컨 빅맨 세트 후기

 

맥도날드에서 새로 출시한 베이컨 빅맨 세트

과연 기존 빅맥보다 `맛' 있을까?

 


오늘은 맥도날드에서 새로 나온

베이컨 빅맨 세트를 먹어보았어요!!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는거라 색다른걸

먹어보고 싶어서 신메뉴를 찾아보았는데

기존 빅맨에 베이컨이 추가된 버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어요! ㅋㅋ

 

여러분은 빅맥하면 무슨 생각이 드나요?

저는 빅맥하면 빅맥송이 떠오르는거 같아요 ㅋㅋ

참깨빵위에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 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

빠라빠빠빠~

 

이처럼 기존 빅맥에는 참깨빵, 순쇠고기 패티 2장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가 들어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 새로 출시된

베이컨 빅맥에는 뭐가 추가되었을까요?

 

조금 실망할수도 있지만 이름 그대로 베이컨만

추가되어서 신메뉴라고 출시를 했습니다

 

저는 딱히 신메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기존 빅맥의 가격은 5,200원

새롭게 출시된 베이컨 빅맥 가격은 5,800원

가격은 600원 차이가 있네요

 

자! 그렇다면 베이컨 빅맥은 600원을 더 주고

사먹을 만한 맛 차이가 있을까요?

 

그건 맛 후기 하면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얼마전 맥도날드 사장이 바뀐거 아시나요?

맥도날드 사장이 바뀌면서 버거의 맛도

많이 바꼇다고 하는데요

 

저는 맥도날드 사장이 바뀐이후로

맥도날드에서 처음 시켜 먹는거 같아요

 

그런데 진짜 뭔가 많이 바뀐거 같더라구요

 

처음 포장지를 뜯어서 보니깐

빵의 색이나 광택(?)부터가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이제야 뭔가 진짜 참깨빵이네..

이런 느낌이 들었어요

 

빵이 진짜 너무 맛있어 보여서

빵을 조금 뜯어서 먹어봤는데 뭔가 부드럽고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는 내가 어떻게 먹었지..?

라는 생각이 들정도였어요 ㅎㅎ

 

친구랑 같이 먹는거라 친구한테도

한번 먹어보라고 했는데

뭐가 달라진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마다 맛의 차이는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저한테는 빵이 진짜 많이

바뀐거 같았어요

 

베이컨 빅맥 내용물을 보니

진짜 기존 빅맥이랑 별 차이가 없고

그냥 베이컨 하나가 추가 된거 말고는

딱히 달라진건 없더라구요

 

베이컨은 2장? 정도 들어있었던거 같아요

 

맥도날드 신메뉴 베이컨 빅맥을 한번 먹어보니

응..?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베이컨 빅맥이라고 해서 베이컨 맛을

많이 기대했었는데

생각했던거 보다는 베이컨 맛이

크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물론 첫입 할때 베이컨이 씹히기는 했는데

뭔가 어울리지는 않는 맛이였어요

 

한 2~3입 하니 버거에는 베이컨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2~3입 이후부터는 그냥 일반

빅맥 맛 이외에는 아무맛도 느껴지지 않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신메뉴는

조금 아쉬운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맥도날드 베이컨 빅맥은

신메뉴라고 하기에도 뭔가 좀

애매한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신메뉴

베이컨 빅맥 보다는 기존 빅맥이

더 맛있던거 같아요

 

가격은 600원 정도밖에 차이나지 않지만

그래도 저는 다음에 또 주문을 한다면

맥도날드 베이컨 빅맥 보다는

그냥 기존에 있던 빅맥을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조금 실망한 맥도날드 베이컨 빅맥 이였어요

 

하지만 맥도날드 사장이 바뀐 이후에

버거 자체의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져서

저는 맥도날드에는 만족을 했습니다

 

다만 맥도날드 베이컨 빅맥은 좀..

 

하지만 평소 베이컨을 좋아하신다면

한번쯤은 구매해서 먹어볼만한 맛이긴 해요!

 

그러니 색다른 빅맥 맛이나 평소 빅맥에

베이컨을 추가해서 드시고 싶으셨던 분들은

한번 시켜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기존 빅맥과도 가격면에서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한번 드셔보셔도 후회를 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