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리뷰

부산 다대포점 피자나라치킨공주 통새우 불고기 피치세트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BUNAM입니다

 

제가 얼마 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3일째 되는 밤에 갑자기 피자랑 치킨이 먹고 싶어서 고민을 하다..

 

결국에는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주문했어요.. 다이어트 3일 만에 포기,,

 

저는 부산에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다대포점에서 주문을 했어요! 다대포점이 평점이 4.9점이라 좋더라고요

 

부산 다대포점 피자나라 치킨공주 평점은 몇 달 동안 계속 4.9 아니면 5점 이더라고요 혹시나 부산에 거주하시는 분 중 다대포 쪽에 거주하신다면 피자나라 치킨공주 다대포점에서 꼭 주문해서 드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배달도 빠르고 좋아요

 

 

저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대표 메뉴인 통새우 불고기 피치 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3,900원이었습니다 하지만 배달료가 천 원 주가 되어 24,900원에 구매를 했어요 ( 사이즈 L기준)

 

사이즈와 토핑 추가에 의해 가격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아랫부분에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리뷰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으니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2020년 5월 29일 기준 부산 다대포점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리뷰 이벤트는 음식을 먹고 리뷰 칸에 리뷰를 작성해주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하지만 리뷰 이벤트에 참가하시기 위해서는 꼭 만나서 현금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해요

 

음식을 주문할 때 사장님께 하는 말이라는 칸에 이렇게 적으시면 돼요

 

예 : 리뷰 쓰겠습니다 ( 치즈 크러스트 추가)

 

이런 식으로 적으시고 주문을 하면 공짜로 치즈 크러스트를 추가해서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리뷰를 작성하셔야 해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부산 다대포점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진행하고 있는 리뷰 이벤트는 무조건 만나서 현금결제로 했을 때만 가능한 이벤트입니다 선결제나 만나서 카드, 소득공제로 주문을 하실 경우에는 리뷰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꼭 사장님께 (요청사항) 칸에 리뷰 쓸게요 (원하는 것)을 적으시고 주문을 하셔야 해요

 

리뷰 이벤트를 참가하시면 무료로 치즈 크러스트 추가, 고구마 무스 추가 둘 중에 하나를 하실 수 있어요

 

공짜로 피자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주문 전에 이벤트가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주문을 해보세요

 

 

이제 피자와 치킨 맛 평가를 해볼게요 

 

우선 피자 맛 평가부터 하자면 빵 쪽에 있는 치즈 덕분에 더욱 고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피자나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저희 어머니가 원래 피자를 안 좋아하시는데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는 맛있다면서 또 한 번 시켜먹자 라고 말씀을 하셨으니 말 다했죠 ㅋㅋ

 

그리고 피자 한 조각에 새우 하나씩 들어있는데 새우도 탱글탱글해서 먹을 때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진짜 추천드려요!

 

제가 먹었던 피자는 통새우 불고기 피자예요 혹시 지금 피자를 먹고 싶으시다면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통새우 피자를 시켜 드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치킨 맛 평가를 할게요!

 

치킨은 우와 진짜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지만 평타는 쳤다고 생각을 해요 일단 기본적인 후라이드라서 엄청나게 독특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치킨은 진짜 바삭함이 최고인 거 같아요 한입 물었는데 바사삭! 진짜 튀김 식감은 장난 아니에요!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먹고 조금 아쉬웠던 점이 있냐고 물어본다면 소스가 조금 부족했던 거 같아요

 

피자 핫소스는 피자 한판 기준 하나 주시고 치킨은 소금 하나만 받았어요 피자는 뭐 기본적으로 치즈맛 덕분에 먹을만하지만 치킨은 후라이드라서 소금 말고 다른 양념소스도 하나 주셨으면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소스 부분 빼고는 진짜 99% 만족을 했어요

 

 

하지만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체인점이라 가게마다 맛이 조금씩은 차이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렇다고 해도 가격 부분을 봤을 때는 진짜 가성비로 최고였던 거 같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통새우 불고기 피치 세트는 2~3인에서 먹으면 다들 배가 든든할 정도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가족끼리 먹을 때도 좋을 거 같네요! 피자랑 치킨이 같이 오니 돈도 절약할수있으니 좋을거 같아욬ㅋㅋ

 

진짜 맛있으니 한 번쯤 드셔 보세요 이번 주 주말에 한번 시켜드셔보시는게 어떠신가요?ㅎㅎ

 

전 다시 다이어트하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