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리뷰

개그맨 이상준이 광고 모델인 이백장 돈까스 생각보다..

 

 

내.돈.내.산 이백장 돈까스 후기

 

 

안녕하세요! BUNAM입니다

요즘 너튜브에서 뒷광고(?)가 난리더라구요

저도 살면서 광고 한번쯤 받아보고 싶어요..

 

저는 아직 그정도 짬밥(?)이 아니기 때문에

제가 직접 돈을 지불하고 구매하였습니다

 

내.돈.내.산 이백장 돈까스 후기!

 

전 제가 직접 돈을 내고 사먹어서

솔직한 후기를 전달해드릴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오늘 돈까스를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은 보고 있다가 갑자기

이상준 개그맨님의 얼굴이 있는

돈까스 집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들어가서 음식 사진과 가격을

보고 생각보다 좋아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제가 이백장 돈까스에서 주문한 메뉴는

수제생등심돈가스, 치즈폭탄 돈가스 입니다

 

수제생등심 돈까스에 들어가는 등심 고기는

국내산 100% 등심 고기라고 해요

 

가격은 6,500원이기 때문에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아니지.. 국내산 등심 100%니깐 저렴한건가?

뭐 가격은 사람마다 느끼기에 따라 다른거라

확답은 못드리겠네요 ㅎㅎ

 

그리고 수제등심돈가스와 함께 시킨

치즈폭탄 돈가스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치즈폭탄 돈가스는 이백장 돈까스에서

가장 잘 판매되는 돈까스라고 해요

 

BEST랭킹1위라고 적혀있더라구요

하지만 저희 지점만 그럴수 있다는 점!!

 

치즈폭탄 돈가스의 가격은 7,900원 입니다

 

그리고 지점 마다 차이는 있을수 있지만

저희 지점은 배달료 2,000원을 받아서

총 구매가격은 16,400원 입니다

 

 

 

 

우선 치즈폭탄 돈까스를 먹고 느낀점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치즈폭탄 돈까스는 4개가 들어있고

새우튀김 하나가 들어있어요

 

새우튀김은 무슨 돈까스를 시키든

다 하나씩 들어가있는거 같아요

등심 돈까스에도 들어있더라구요

 

치즈폭탄 돈까스는 생각보다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한입 할때마다 치즈맛이 엄청 많이 나고

질긴 치즈가 아니라 부드러운 치즈라서

한입할떄마다 먹는 식감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겉에 있는 튀김도 너무 딱딱하지

않으면서 적당하니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돈까스를 제외하고 구성품으로는

돈까스 소스와, 겨자소스, 김치,

샐러드, 밥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백장 돈까스에서 가장 아쉬운 점은

국물이 없다는 점이였어요..

 

돈까스를 먹다보면 어쩔수없이 목이

막힐때가 있는데 그떄 국물 마셔주면 크~

하지만 이백장 돈까스는 이런점을

느낄수가 없는게 너무 아쉬웠어요

 

 

 

 

두번째로는 이백장 돈까스의 100% 국내산

등심돈까스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일단 저는 치즈폭탄 돈까스 보다

등심 돈까스가 조금 더 맛있었어요

 

등심돈까스는 생각보다 양도 넉넉하고

튀김도 바삭하고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고기는 100% 국내산 등심고기라서

그런지 식감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이백장 돈까스 등심 돈까스에도

아쉬운 점이 하나 있었어요

 

바로 소금이 없다는 점이였어요..

아무래도 등심 돈까스는 고기밖에 없어서

빨리 질릴수가 있어서

소금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는데 이백장 돈까스에는

소금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백장 돈까스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점도

많지만 조금 아쉬운점도 있는거 같아요

 

아쉬운점은 아까 말씀드린 소금과 국물이

없다는 점!!

 

이 두가지 빼고는 다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백장 돈까스의 평점을

매기자면 3.9점 정도를 줄거 같아요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돈까스 집이니

집 근처에 이백장 돈까스 집이 있다면

한번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돈까스의 양도

많아서 만족하는 돈까스 집인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