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리뷰

다대포 쑝쑝돈까스 배달 주문해본 후기 [프리미엄카츠, 쑝쑝카츠]

점심에 갑자기 돈까스를 먹고 싶어서 배민으로 돈까스집을 찾아보던중 쑝쑝돈까스라는 곳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쑝쑝돈까스를 눌러서 리뷰를 한번 보니 평점도 좋고 사진으로 봤을때 맛있게 생기기도 해서 바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제가 쑝쑝돈까스에서 주문을 한 돈까스는 프리미엄카츠와 쑝쑝카츠 입니다 그리고 각각의 돈까스 마다 돈까스 1장을 추가 하였습니다 돈까스 한장을 추가할 경우 2,500원 추가 비용이 들어가요

 

쑝쑝돈까스에서 프리미엄카츠와 쑝쑝카츠 하나씩 주문을 했을때는 14,300원에 주문을 할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각각 돈까스 마다 돈까스 한장을 추가하고 배달팁이 추가되어 총합 20,8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정리 : 쑝쑝카츠 (6,500원) + 프리미엄카츠 (7,800원) + 배달팁 (1,500원) + 돈까스 두장 추가 (5,000원) = 20,800원

 

※ 배달팁은 거리에 따라 0원~1,500원으로 차이가 있다고 해요 ※

 

그리고 배달 요청사항에 리뷰를 남기겠다고 적고 주문을 하게 되면 감자튀김을 무료로 주신다고 해요

 

배달은 처음 받았을때 엄청나게 놀랐어요 돈까스를 주문했을때 이렇게 고급지게 포장이 되어 온적은 처음인거 같습니다

 

쑝쑝돈까스 구성품 : 돈까스 소스 2개, 장국 2개, 돈까스 2개, 감자튀김, 각종소스통, 젓가락, 숟가락 등이 있습니다

 

이게 돈까스가 들어있는 통인데 뭔가 고급져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쑝쑝돈까스는 100% 국내산  등심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돈까스 고기가 더욱 담백하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100% 등심 돈까스를 사용하는것 치고는 가격은 아주 괜찮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 쑝쑝돈까스에는 조리과정에서 절대 MSG가 안들어간다고 합니다 믿고 먹을수 있으거 같네요 ㅎㅎ

 

돈까스 사진인데 진짜 돈까스 고기가 진짜 두툼하게 가득차있어요 그런데 조금 아쉬운점은 밥 양이 조금 작은거 같아요,,

 

돈까스 구성품은 돈까스, 밥, 샐러드, 단무지(?), 고추장아찌(?), 깍두기가 들어가있어요

 

진짜 쑝쑝돈까스는 가성비로 엄청 좋은거 같아요

 

쑝쑝돈까스를 주문하면 이렇게 각종 소스(?)들이 들어있는 통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소스통에는 와사비와 와사비 마요와 소금이 들어있어요 그렇지만 양이 조금 적게 들어있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돈까스를 주문했을때 이렇게 각종 소스들을 주시는곳은 처음이였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소스가 많이 있어야 돈까스를 더욱 맛있게 오래 먹을수있더라구요

 

 

돈까스와 와사비를 함께 먹어보니 와사비의 톡 쏘는 맛 때문에 돈까스의 느끼함이 조금 줄어드는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리뷰로 봤을때는 돈까스의 양이 조금 적어보였는데 직접 먹어보니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돈까스 한장을 더 추가해서 그렇게 느꼇을수도 있습니다 

 

쑝쑝돈까스는 기본적으로 돈까스 소스 2개와 장국을 주더라구요 

 

장국은 일반적으로 많이 먹어본 맛이였고 첫번째 돈까스 소스는 새콤달콤한 맛이 강하고 조금 찐한 돈까스 소스는 일반 마트에서 구매를 할수있는 돈까스 소스 맛이 났습니다 

 

쑝쑝돈까스는 소스가 많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주문사항에 리뷰를 작성하겠다고 적고 주문을 해서 감자튀김을 무료로 받았어요

 

부산 사하구 다대점 쑝쑝돈까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이니 다대점에서 주문을 하신다면 꼭 주문사항에 리뷰를 작성하겠다고 적으시면 감자튀김을 무료로 받으실수 잇어요

 

오늘 처음으로 쑝쑝돈까스를 알고 주문을 했는데 개인적으로 엄청 만족하면서 먹었던거 같아요 저는 돈까스가 먹고싶으면 쑝쑝돈까스에서 주문을 해서 먹지않을까 싶을정도로 만족을 했습니다

 

한번쯤 주문해서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