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배달음식 리뷰

BBQ 신메뉴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 닭껍질 튀김 가격과 후기

BBQ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 닭껍질 튀김 후기

 

요즘따라 치킨 신메뉴가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교촌에서는 신화 치킨이 나오고 제가 오늘 먹은 BBQ에서는 무려 4가지의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BBQ 신메뉴는 기존에 있던 황금올리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제가 오늘 먹어본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은 기존에 있던 황금올리브에서 매운맛이 추가된 버전이고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는 후추 맛이 추가된 황금올리브이고 핫 황금올리브 레드착착은 매운 가루가 추가된 버전이고 마지막으로 핫 황금올리브 찐 킹 소스 버전은 황금올리브의 양념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얼마 전에 SNS를 보다가 BBQ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가 하루에 만개가 넘게 팔린다는 글을 보고 얼마나 맛있길래 저렇게 많이 팔릴까?라는 생각을 하다가 오늘 저도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BBQ  핫황금올리브 치킨은 크리스프, 블랙페퍼, 레드 착착, 찐 킹 소스 맛이 있는데 저는 제일 무난한 크리스피 맛을 주문을 하였어요

 

처음에는 크리스피는 너무 무난할 거 같아서 다른 것을 시켜먹어 보려고 했는데 블랙페퍼는 조금 호불호가 갈리고 레드착착과 찐 킹 소스는 조금 매울 거 같아서 결국에는 크리스피를 주문했습니다

 

BBQ 신메뉴의 가격은 찐 킹 소스를 제외한 크리스피, 블랙페퍼, 레드착착은 각각 19,000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고 찐킹소스는 20,000원에 구매를 하실수 있어요 + 배달비 별도

 

그리고 저는 저번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BBQ 닭껍질 튀김을 구매해봤어요 BBQ 닭껍질 튀김은 1인분 기준 3,5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주문내역

BBQ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피(19,000원) + BBQ 닭껍질 튀김(3,500원) + 배달비(2.000원) = 24,500원

 

BBQ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 모습이에요 진짜 처음에 봤을 때 너무 바삭해 보여서 사진 찍기도 전에 먹을뻔했어요 ㅋㅋ

 

BBQ 핫 황금올리브를 먹어보니 첫 입은 진짜 부드럽고 바삭하다 였는데 진짜 기존의 황금올리브보다는 매콤한 맛이 있어서 더욱 맛있게 오래 먹을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그런데 제가 주문했던 지점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기존에 치킨을 주문하면 오던 양념소스가 같이 오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던 거 같아요 후라이드는 양념이나 각종 소스에 찍어먹는 맛으로 먹는데 그게 조금 아쉬웠던거 같아요

 

하지만 역시 황금올리브는 황금올리브인 거 같아요 크리스피 치킨은 기존의 BBQ 황금올리브랑 달라진 게 별로 없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매운맛 하나만 추가되었는데 뭔가 다른 치킨인 거 같아요

 

 

그냥 황금올리브 치킨만 먹을 때는 좀 먹다 보면 중간쯤에 느끼(?)하다 라는 느낌을 받는데 핫 황금올리브 크리스프 치킨은 매운맛이 추가되어서 그런지 다 먹을 때까지 느끼하다든지 물린다 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던 거 같아요

 

근데 생각했던 거보다는 조금 더 매운 거 같습니다 제가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그럴 수도 있는데 저한테는 조금 맵더라고요 

 

제가 직접 BBQ 핫 황금올리브 치킨을 먹어보니 왜 하루에 만개 이상씩 판매가 되었는지 알 거 같아요 조금 과장을 해서 말하자면 지금까지 나온 BBQ 신메뉴 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는 신메뉴였습니다

 

황금올리브가 먹고 싶은데 조금 다른 맛도 먹고 싶다 할 때 BBQ 신메뉴 핫 황금올리브 치킨을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신메뉴가 4가지가 나와서 각자의 취향에 맞는 맛으로 치킨을 구매해서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역시 후라이드는 BBQ!!

 

이번에는 BBQ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치킨을 시키면서 같이 시킨 BBQ 닭껍질 튀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BBQ 닭껍질 튀김은 몇 달 전에 나왔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ㅎㅎ BBQ 닭껍질 튀김은 3,500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닭껍질 튀김을 주문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쉐킷 쉐킷 바베큐맛 시즈닝 가루가 함께 왔습니다 닭껍질 튀김을 먹을 때 찍어서 먹으면 될 거 같아요

 

제가 직접 먹어보니 첫 입에는 기름맛..? 이 좀 많이 났던거 같아요 근데 진짜 술안주로는 최고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에는 기름맛이 좀 나서 이게 뭐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씹으면 씹을수록 쫄깃해서 먹는 식감도 좋고 매콤한맛도 있고 짭조름 해서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구요

 

크기도 한입에 넣기 딱 좋은 크기라서 진짜 술안주로 1등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BBQ 닭껍질튀김 꼭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BBQ 닭껍질 튀김을 주문했을때 같이온 시즈닝에 한번 찍어서 먹어보니 카레맛이랑 불고기맛이 섞인맛이 나더라구요

 

만약 BBQ 닭껍질 튀김을 주문했는데 불고기맛 시즈닝이 온다면 꼭 찍어서 드셔보세요 진짜 계속 들어가요

 

하지만 이렇게 맛있는 닭껍질 튀김도 단점이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기름맛이 조금 난다는 점인데 만약 기름맛이 나는것을 싫어하신다면 비추 입니다 

 

 

하지만 기름맛이 조금 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아주 맛있엇어요 간식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새로 나온 BBQ 신메뉴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와 BBQ 닭껍질 튀김둘다 만족을 하지만 하나만 고르라고 한다면 닭껍질튀김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그렇다고 해서 BBQ 신메뉴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가 맛이 없다는 얘기는 아닙니다 ㅎㅎ

 

진짜 둘다 만족하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둘다 꼭 한번씩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