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즉석식품 리뷰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 맛평가

안녕하세요 BUNAM 입니다 여러분들은 편의점 샌드위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주로 빨리 밥을 먹어야할때 종종 샌드위치를 사먹어요

그래서 많은 종류위 편의점 샌드위치를 구매하여 먹어봤는데 오늘은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를 먹어봤어요

제가 평소에 계란을 좋아하지 않아서 계란 샌드위치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ㅋㅋ

 

 

 

<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 >

 

오늘은 cu 편의점에서 계란 샌드위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u 계란 샌드위치는 cu 편의점에서 2,200에 구매를 하실수있어요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는 겉으로 봐서는 빵과 계란 노른자만 있는 샌드위치인거 같아요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는 155g기준 394 kcal 에요

계란이 단백질이라서 그렇게 살이 확 찔거같은 느낌은 안드네요 ㅋㅋ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에는 에그스프레드가 들어가는데 에그스프레드는 깐메추리알, 깐계란이 들어가있다고 해요

<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 맛평가 >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를 먹어보니 첫입부터 계란향과 계란맛이 확 느껴졌어요

계란을 싫어하신다면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는 비추입니다 하지만 평소에 계란을 좋아하신다면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를 먹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샌드위치는 빵 식감이 엄청 중요한데 cu 편의접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빵은 아주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먹다가 입에 뭐가 계속 씹히던데 아마도 메추리알 같았어요

cu 편의점 계란 샌드위치의 별점은 ★★★☆☆ 입니다

별점이 3점인 이유는 계란맛이 너무 강해 호불호가 갈릴수 있고 샌드위치인데 너무 계란맛 들어가있는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계란을 좋아하신다면 아주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