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즉석식품 리뷰

cu 편의점 샌드위치 햄에그치즈샌드 후기

안녕하세요 BUNAM 입니다

 

저는 점심마다 간단하게 음식을 먹고 싶을때는 편의점에 가서 샌드위치를 주로 사먹는데 오늘 편의점에 가보니 햄에그치즈샌드가 있더라구요

 

저희 편의점에는 새로 나온 샌드위치종류라서 바로 구매를 해서 먹어봤습니다

 

햄에그치즈샌드는 CU 편의점에서 2,8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제가 햄에그치즈샌드를 구매한 이유는 새로나와서 구매한것도 있긴 하지만 편의점에 들어갔을때 포장이 눈에 확 뛰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서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리고 햄에그치즈샌드를 보면 두툼한 빵과 푸짐한 햄, 계란이 들어있더라구요

 

또한 비주얼이 엄청 먹음직스러워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햄에그치즈샌드도 일반 편의점 샌드위치류의 가격과 비슷해서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CU 편의점 햄에그치즈샌드는 즉석섭취식품이에요

 

그리고 칼로리가 궁금하신 분들도 잇는데 387 Kcal 이에요

 

샌드위치 치고는 조금 칼로리가 높은감은 있긴 하지만 샌드위치 안에 아주 맛있는 재료들이 많이 들어 있어요

 

cu 편의점 햄에그치즈샌드에 들어간 음식은 프러스햄, 가공치즈, 자연치즈, 전란액 등이 들어있어요

 

 

cu 편의점 햄에그치즈샌드 조리방법

 

cu 편의점 햄에그치즈샌드는 전자레인지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조리를 해먹을수 있더라구요

 

일반적인 샌드위치는 대부분 전자레인지만 이용하여 조리를 하지만

 

cu 편의점 햄에그치즈샌드는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조리를 할수있어서 신기했어요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은 햄에그치즈샌드를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30초~40초 정도 돌려서 드시면 돼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방법은 햄에그치즈샌드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6분간 돌려주시면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간단하고 빠르게 먹고싶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조리를 하였습니다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돌리고 열어보니 진짜 치즈냄새와 고소한 냄새가 확 퍼져서 엄청 맛있겠더라구요

 

미리 말씀드리는거긴 하지만 cu 편의점 햄에그치즈샌드는 한번쯤 드셔보셔야 하는 샌드위치인거 같아요

 

특히 치즈와 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리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엄청나게 좋았어요

 

빵이 퍽퍽하면 맛이 없는데 햄에그치즈샌드의 빵은 퍽퍽하지않고 부드럽더라구요

 

조금 과장을 하자면 제가 먹어본 샌드위치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가격이 2,800원이니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기에는 저렴한 가격이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cu 편의점 햄에그치즈샌드를 자주 먹을거 같아요

 

맛이 궁금하시다면 한번쯤 먹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cu 편의점 햄에그치즈샌드 별점을 매기자면 5점 만점에 ★★★★☆점 입니다

 

한줄평 : 전체적으로 음식구성이 아주 푸짐해서 만족스럽고 조리방법도 간단하며 빵이 부드럽기 때문에 아주 만족하는 샌드위치입니다 다만 칼로리가 조금 높은감이 있어서 너무 많이는 못먹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