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즉석식품 리뷰

cu 편의점 no.1 넘버원 도시락 먹어본 후기

오늘 먹어본 편의점 음식은 cu 편의점에서 구매할수있는 넘버원 도시락 이에요

 

오늘은 뭘 먹을까? 하고 cu 편의점을 갔는데 저번에는 보지 못했던 도시락이 하나 있더라구요

 

그런데 뭔가 딱 봤을때 치즈돈까스도 있고 스테이크랑 웨지감자도 있고 진짜 너무 맛있게 생긴거에요

 

그래서 바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넘버원 도시락은 cu 편의점에서 5,200원에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은 칼로리가 좀 높더라구요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은 952 kcal 이에요

 

살이 좀 찔거같기는 하지만 맛있어 보이니깐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

조리 및 보관방법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은 전자레인지에

1분50초~2분10초 사이로 돌려주시면 돼요

 

제가 직접 돌려서 먹어보니 2분정도가

제일 적당한거 같아요

 

그리고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을 해주셔야 해요

 

도시락을 구매하고 바로 먹는것이 아니라면

냉장고에 보관을 하셨다가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하여 드시면 돼요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은 밥맛좋은 신동진 햅쌀로 만들어서 그런지 진짜 밥이 장난아니게 맛있었어요

 

저는 왜 집에서 밥을 하면 저런 맛이 않나는걸까요..ㅜㅜ

 

제가 집에 도시락을 가져오다가 좀 흔들려서 도시락이 많이 흔들려있네요,,

 

5,200원에 이정도의 구성이면 저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은 함박스테이크, 치즈돈까스, 웨지감자, 콘치즈, 김치햄볶음, 밥 이렇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치즈돈까스 위에는 파마산가루가 뿌려져있네요

 

디테일은 장난아닌거 같아요 ㅋㅋ

 

사진으로만 봤을때도 엄청 맛있어 보이죠? 그럼 이제 맛평가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2분 조리하였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동안 조리를 하니 치즈돈까스의 치즈가 아주 잘 녹았더라구요

 

진짜 맛있어보이죠..ㅜㅜ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요.. 진짜 다른 편의점 도시락 치즈돈까스에 비해 치즈가 많이 들어있는거 같아요

 


치즈돈까스 맛평가

 

cu 편으점 넘버원 도시락 치즈돈까스를 먹어보니 진짜 다른 편의점 도시락 치즈돈까시에 비해 치즈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어요 하지만 기름기가 좀 많은거 같다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한입물때마다 입술에 기름이 많이 묻어라구요 그리고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 치즈 돈까스는 고기 부분이 조금 찔긴거 같아요 뭔가 치즈에만 집중을 많이 한 느낌? 그런느낌을 받았어요

 

치즈돈까스 별점

★★★☆☆

 

치즈가 많아서 치즈돈까스라는 느낌은 받을수는 있지만 기름기가 많고 고기가 찔기다는 점이 조금 아쉽다

 


함박스테이크 맛평가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 함박스테이크를 직접 먹어보니 그냥 일반적인 편의점 함박스테이크와 크게 다르지않았어요 소스도 많이 있어서 함박스테이크를 먹다가 물리거나 퍽퍽하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평균정도의 함박스테이크 인거 같아요

 

함박스테이크 별점

★★★☆☆

 

그냥 평범한 함박스테이크 느낌이에요

 


김치햄볶음 맛평가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 김치햄볶음은 한마디로 정리할수 있어요 [짜요] 제가 먹었을때는 좀 많이 짯어요 그리고 김치햄볶음 인데 김치맛이 너무 강하다보니 햄맛이 많이 나지 않았던거 같아요 조금 심하게 말하면 제가 먹어본 김치햄볶음 중 가장 맛이 없었던거 같아요

 

김치햄볶음 별점

★☆☆☆☆

 

김치맛이 너무 강해 햄맛이 나지 않았고 너무 짯음

 


그 이외의 음식들은 다 평균인거 같아요 웨지감자라던지 콘치즈와 밥들은 다 적당하게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 총평을 하자면 음식구성으로는 가격이 적당하다고 생각했으나 맛이 조금 아쉬운감이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먹을거냐고 물어본다면 저는 반반인거 같습니다 누군가가 사준다면 좋다고 먹을거 같기는 하지만 내 돈을 주고 먹는다면 조금 생각을 하고 사먹을거 같습니다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 별점

★★★☆☆

 

우선 가격이 5,200원이라는 점에서 음식 구성은 좋으나 맛만 보고 5,200원을 내고 cu 편의점 넘버원 도시락을 먹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치즈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를 먹고싶다면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도시락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