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즉석식품 리뷰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 리뷰

안녕하세요 BUNAM 입니다 여러분들은 디저트류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우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카페 같은곳에 가면 무조건 미니케이크를 시켜 먹는거 같아요

 

그런데 오늘 CU편의점에 가니 카페에서 먹던 미니케이크 같은 디저트류를 판매하더라구요

제가 CU편의점에서 찾은 디저트는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 입니다

엄청 맛있을거 같지 않나요? 그런데 가격을 보고 좀 놀랐습니다

카페같은곳에 가서 미니케이크를 주문하면 최소 5,000원 이상인데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는 3,000원에 구매했어요

가성비면에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디저트를 드실때는 칼로리를 제일 먼저 보는데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의 칼로리는 490kcal 이였습니다

아무래도 초코케이크이다보니 조금 칼로리가 높은감이 있네요

 

가격이 조금 저렴하다고 해도 맛있어야 자주 사먹을거 같은데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를 직접 먹어보니..

생각보다 맛있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를 직접 드셔보시면 아시겠지만 초코맛이 아주 찐해서 좋았습니다

몇몇 디저트를 먹으면 초코맛이 너무 강하기도 하지만 단맛이 너무 강해 좀 빨리 질리는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는 초코맛을 강하게 나지만 단맛은 그렇게 쌔지않아서 좀 달달하면서 초코맛이 강해

일반적인 편의점 디저트보다 더욱 맛있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역시 디저트는 cu편의점인거 같습니다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의 양은 혼자먹기 적당한 양인거 같습니다

3,000원치고는 괜찮은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를 구매하면 플라스틱 수저가 같이 들어있기때문에

플라스틱 수저를 이용하여 드시면 더욱 깔끔하고 편하게 드실수있습니다

 

제가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를 직접먹어보니 엄청나게 부드러웠습니다

우유를 이용해서 만든것이라서 그런지 빵부분도 아주 부드럽게 먹었던거 같습니다

빵이 퍽퍽하면 먹기싫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CU편의점 쇼콜라 티라미수의 빵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아주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사진으로 맛평가를 하자면 이렇습니다 ㅎㅎ

한번 포장을 뜯으면 끝까지 먹게되는 맛이였습니다

가격과 맛을 생각하면 디저트류가 먹고싶다면 cu편의점에 달려가서 쇼콜라 티라미수를 먹을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씩 드셔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별점을 매기자면 5점만점에 4점을 줄거같습니다

상당히 만족하면서 먹었던 cu편의점 디저트였던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