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즉석식품 리뷰

화사 두부 유부초밥 직접 만들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

얼마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신 연예인 화사씨가 직접 만들어 드셔서 이슈가된 두부 유뷰초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기존의 유부초밥에는 유부속에 밥이 들어가지만 두부 유뷰초밥은 밥대신 유부속에 두부가 들어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두부 유부초밥은 일반적인 유부초밥보다 살이 덜 찌는것이지 안찌는게 아닙니다 ㅎㅎ 뭐든 적당히가 중요해요

 

《두부 유부초밥 준비물》

 

두부 유부초밥을 직접 만들어 보니 생각보다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준비물도 몇게만 있으면 됩니다

두부 유부초밥 준비물은 두부유부만 있으면 됩니다 ㅎㅎ 엄청 간단하죠?

 

준비물도 간단하니 한번쯤 만들어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대림 유부를 사용하였지만 그냥 일반적인 마트에서 판매하는 아무 제품이나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같은경우 두부는 국산콩두부를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두부같은 경우도 유부와 비슷하게 대중에 판매되는 아무 제품이나 구매하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유부초밥을 구매하시면 이렇게 유부와 조미볶음과 소스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우선 두부를 뜯어 씻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두부를 잘씻은다음 두부에 있는 물끼를 닦아 주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두부는 키친타올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작은 통에 잘씻고 잘닦은 두부를 담아주시고 아까 전 유부초밥에 같이 있던 조미볶음과 소스를

함께 부어주시고 주물러 주시면 됩니다

 

내용물들이 잘 섞이게 비닐장갑을 끼시고 손으로 잘 주물러주시면 됩니다

 

잘 주물러주시면 이런 비주얼이 나옵니다

뭔가 멀리서보면 밥처럼 보이기도 하는거 같네요 ㅎㅎ 

 

이렇게 잘 주물러 주셨다면  유부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세팅만 해주면 끝!

 

두부 유부초밥을 처음 만들어봐서 그런지 모양이 그렇게 이쁘지는 않네요 ㅎㅎ

두부 한모를 사용할경우 유부 한팩정도 들어갈 양이 만들어졌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화사 두부 유부초밥 만들어 본 후기》

 

두부 유부초밥을 직접 만들어서 먹어보니 처음에는 진짜 맛있을까? 라고 생각을 했지만 유부의 맛이 강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만들기도 쉬워서 진짜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평소 아침을 잘안먹으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두부 유부초밥을 만들어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직접 만들어 보니 힘들지도 않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조금만 먹어도 두부가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배가 차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거 같습니다 양도 정해져있어서 식단조절을 할수있어서

좋았던거 같아요

 

또한 두부를 싫어하는 아이에게 만들어주면 맛있게 먹을거 같습니다

두부에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가 아이가 먹으면 건강에도 더욱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저는 그냥 두부를 먹었는데 두부를 조금 따뜻하게 해서 먹어도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