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하며 알아두면 좋은정보

파리바게트 수능 선물 추천 위토스 골든 초콜릿 및 찹쌀떡

안녕하세요 BUNAM이에요

12월 3일이 무슨 날이신지 아시나요?

바로 수능 시험을 치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번 수능생들 너무 안타까운 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학교를 많이 다니지도 못했고

수능일도 한달이나 미뤄지고

코로나로 인해서 독서실이나 도서관도

마음대로 가지도 못하고

그리고 이번 수능 시험은 코로나로 인해서

책상에 칸막이를 설치한다고 해요

그런데 칸막이의 크기가 커서

안 그래도 작은 책상인데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고 해서 칸막이 때문에

시험 칠 때 방해가 되지 않을까 싶어서 걱정이에요

 

이번 수험생들이 제일 안타까운거 같네요

제발 수능 시험 잘 쳐서 좋은 성적으로

자신이 원했던 대학을 가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수능을 응원하는 목적으로

수능 기원 선물 하나를 추천해드릴게요

바로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능 선물

위토스 골든 초콜릿 및 찹쌀떡 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위토스 골든 초롤릿 버전과

찹쌀떡이 있는 버전이였어요

 

위토스 골든 초콜릿의 가격은19,000원정도였으니 참고해주세요!

 

혹시 자신의 주변에 수험생이 있다면지금 바로 파리바게트로 가서수능 기원 선물 하나 사주시는건 어떠세요?저도 아는동생이 이번에 수능을 쳐서선물을 해줬거든요

 

이번 수능은 환경도 많이 바뀌고바뀐점도 있어서 좀 불안해 하더라구요그 모습을 보니 너무 안타까웠는데집 주변 파리바게트에 가니초롤릿이랑 찹쌀떡등 여러가지의수능 기원 선물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그때 동생 생각이 나길래 바로 사줬는데고맙다고 하더라구요

 

초롤릿은 기억력에 좋고 찹쌀떡은예전부터 그런말이 있잖아요찹쌀떡 먹고 찹쌀떡 처럼 대학 붙으란말 ㅎㅎ그 말이 생각나서 바로 샀던거 같아요

제가 구매한 초롤릿은

위토스 골든 초콜릿인데 생각보다

포장이 엄청 고급지게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좀 놀랐던거 같아요

 

동생한테  주면서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안에 초롤릿이 가득 차있어서

달달하니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수능 선물로 추천드려요

초롤릿이 많이 들어있어서

기억력에 엄청 도움이 될거같아요 

 

그리고 크기도 한입에 먹기 딱 좋아서

공부하다가 입이 심심하거나

암기과목을 할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찹쌀떡 버전도 같이 샀는데

찹쌀떡만 있는줄 알았더니 엿도 들어있고

초콜릿도 들어있고 저는 이게 더 만족스러웠어요

찹쌀덕은 3개정도 들어있는데 

쫄깃하니 맛있어서 입에 다 들어갔어요

 

그리고 예전에는 중요한 시험을 칠때는

엿을 많이 먹었잖아요

그래서인지 엿도 들어 있더라구요

 

이 버전에는 시험에 도움 되는게 다 들어있어서

위토스 골든 초콜릿 보다 저는 이게 더 좋았어요

가격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위토스 골든 초콜릿 이랑 가격은 비슷했던거 같아요

 

저는 수능 선물용으로 하나만 고르라고 한다면

이걸 사서 선물해줄거 같아요

 

이번 수능 시험은 코로나로 인해서

바뀐것도 많고 수험생분들이 많은 피해를

입고 있고 입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조금만 더 노력해서 

만족하는 성과를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만약 수능을 못치더라도 좌절하지마세요

수능이 인생의 다는 아니에요

 

수능안치고 대학 가는사람들도 생각보다 많고

수능을 망쳤다고 해서 인생이 망하는게 절대 아니에요

그냥 수능도 살아가면서 자연스럽게 지나가는 일이라고

생각을 하고 편하게 시험을 치셨으면 해요

 

진짜 수능 못쳐도 큰일난거 아니니깐

마음 편하게 먹고 수능 시험을 치셨으면 좋겠어요!수능 시험 하나 망쳤다고 좌절하지 마세요수능을 망쳤더라고 살아가면서 좋은일은분명히 생길거에요

 

2020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대박나세요!!19년동안 진짜 엄청 고생하셨어요한달뒤엔 친구와 술마시면서 재밌게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