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하며 알아두면 좋은정보

넷플릭스 9월 신작 드라마 및 영화 5가지 추천

안녕하세요

영화 및 드라마를 추천해드리는 BUNAM입니다

 

여러분은 넷플릭스를 즐겨보시나요?

저는 넷플릭스를 3달 전쯤 결제하여

엄청 즐겨보고 있어요

 

넷플릭스는 매달 새로운

드라마나 영화를 공개하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9월에 새롭게 출시되는

영화 및 드라마 5가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넷플릭스에서 9월에 신작으로 공개하는

드라마나 영화는 엄청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중 몇 가지만 간추려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드라마 및 영화는

살아있다, 청춘 기록, 나쁜 녀석들,위자, 우아한 친구들입니다

넷플릭스 9월 신작 살아있다

■ 넷플릭스 9월 신작 #살아있다 - 9월 8일 공개 -

 

넷플릭스에서 9월 8일에 공개 예정인

영화 #살아있다는 좀비를 주제로 하여

제작된 영화입니다

 

영화 #살아있다는 2020년 6월 24일에 개봉을 하여

평점 7.06점에 관객수는 190만 명인 영화예요

 

엄청나게 대박 난 영화는 아니지만 영화 주제가

좀비라는 이유 때문인지 인지도는

어느 정도 있는 영화입니다

 

#살아있다에 출연하신 배우분들은

유아인, 박신혜, , 전배수, 이현우, 오혜원입니다

 

엄청 유명하신 배우분들과 실력파 배우분들이

출연을 하셔서 영화를 보시다가 배우분들 때문에

몰입감이 떨어지는 일은 없을 거 같네요

 

아래 영상은 넷플릭스에서 9월 8일에 공개 예정인

영화 #살아있다의 예고편입니다

 

예고편을 보고싶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 클릭

영화 예고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아인과 박신혜가 주연인 좀비 영화입니다

 

영화 예고편을 보시면

영화 #살아있다의 주연 배우인 유아인 님께서

자고 일어났더니 정체 모를 바이러스가 퍼져

사람들이 통제불능의 상태가 되어

마치 좀비처럼 서로를 공격하는데

이걸 피해 생존하는 스토리인 거 같습니다

 

이 과정에서 아파트 반대편에 있던

배우 박신혜 님과 만나 함께 생존해 가는

스토리인 거 같습니다

 

저도 아직 보지를 않아서 많이 기대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빨리 9월 8일이 되어 넷플릭스에서

영화 #살아있다가 공개되었으면 좋겠네요

 

넷플릭스 9월 신작 청춘기록

■ 넷플릭스 9월 신작 TVN 드라마 청춘 기록 - 9월 7일 공개 -

 

TVN 드라마 청춘 기록은 배우 박보검이 군대에

입대를 하시기 전에 촬영을 한 드라마로

기대를 많이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TVN 드라마 청춘 기록은 9월 7일 밤 9시에

첫 방송 하는 드라마입니다

 

청춘 기록에 출연하시는 배우분들은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배우님들 여러모로

유명하시고 실력파 배우님들이

출연하시는 드라마입니다

 

엄청나게 유명한 배우분들과

실력파 배우분들이 출연을 하시는 거라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TVN 드라마 청춘 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표현한 드라마라고 해요

 

아래 영상은 TVN에서 9월 7일에 첫 방송인

청춘 기록의 티저 영상입니다

 

예고편을 보고싶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 클릭

 

티저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박보검 님 진짜 잘생겼네요..

 

티저 영상만 봤는데도

드라마 줄거리가 엄청 재밌을 거 같죠?

 

모범 형사가 끝나서 요즘 월, 화 드라마

볼 게 없었는데 앞으로 청춘 기록을

보면 될 거 같아요 ㅎㅎ

 

넷플릭스 9월신작 나쁜녀석들 포에버

■ 넷플릭스 9월 신작 나쁜 녀석들 포에버 - 9월 4일 공개 -

 

넷플릭스에서 9월 4일에 공개하는

나쁜녀석들 포에버는 액션 영화입니다

 

나쁜 녀석들 포에버는 2020년 1월 15일에

개봉하였던 영화예요

 

저는 평소에 액션 영화를 즐겨 봐서

당시에 개봉하였을 때 봤었는데 진짜 재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윌 스미스라는 배우를

많이 좋아하는데 나쁜 녀석들 포에버에도

출연을 하셔서 바로 봤던 거 같아요

 

윌 스미스 배우님은 알라딘이라는 영화에

지니 역으로 출연을 하신 배우님이에요

다들 누군지 아시겠죠? ㅎㅎ

 

나쁜 녀석들 포에버는 평점 8,57이고

한국 관객수는 54만 명입니다

 

관객수로 봤을 때는 한국에서는

그렇게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스토리도 엄청 탄탄하고 엄청 재밌어요

 

나쁜 녀석들 포에버는  나쁜녀석들 시리즈 중

가장 최근에 개봉한 영화예요

 

나쁜 녀석들 1은 1995년에 개봉하였고

나쁜 녀석들 2가 2003년에 개봉하였으니

17년 만에 새로운 시리즈가 개봉하였네요

 

저도 이번 시리즈를 보고 나쁜 녀석들에 대해

알게 되었던 거 같아요

 

아래 영상은 나쁜 녀석들 포에버의

예고편 영상입니다

 

예고편을 보고싶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 클릭

 

예고편 어떠신가요??

저는 진짜 재밌게 봐었거든요

 

저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면 또 볼 거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액션 영화를 좋아해서 ㅎㅎ

혹시 액션영화를 좋아하신다면

9월 4일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나쁜 녀석들 포에버를 한번 봐보세요

진짜 재밌어요

 

넷플릭스 9월신작 위자 : 저주의 시작

■ 넷플릭스 9월 신작 위자 : 저주의 시작 - 9월 9일 공개 -

 

넷플릭스에서 9월 9일에 공개하는

위자 : 저주의 시작은 공포영화입니다

 

이름만 봐도 뭔가 공포영화인 거 같죠?

 

위자는 쉽게 말해서 분신사바처럼

귀신을 부르는 심령술(?) 같은 거예요

아래에 있는 위자 : 저주의 시작의

티저 예고편을 보시면 아실 거예요

 

위자 : 저주의 시작은 2016년 11월 19일에

개봉을 하였던 영화예요

 

조금 늦은 감이 있기는 하지만 지금 보더라도

엄청 무섭고 긴장감 넘치는 공포영화예요

 

한국 기준 평점 7.73점 관객수 33만 명입니다

 

위자 : 저주의 시작에 출연하신 배우님들 중

엘리자베스 리저, , 애러 니즈 바쏘, 룰루 윌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자 : 저주의 시작을 제작한

마이크 플래너건 감독은 공포영화를 자주 만드는

감독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기대되는 거 같아요

 

아래 영상은 위자 : 저주의 시작의 티저 영상입니다

 

예고편을 보고싶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 클릭

 

예고편만 봤는데도 엄청 무서운 거 같아요

 

예전에 영화가 계봉했을 당시에

인지도를 어느 정도 얻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유튜브나 영화 리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자 : 저주의 시작의 평은 상대적으로

좋은 걸 알 수 있습니다

 

무서움도 잘 표현했다고 하죠 ㅎㅎ

 

저도 위자 : 저주의 시작이 공개되면

그날 밤에 친구와 함께 봐야겠어요

혼자서는 절대 못 볼 거 같아요 ㅋㅋ

 

넷플릭스 9월신작 우아한 친구들

■ 넷플릭스 9월 신작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 - 9월 6일 공개 -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넷플릭스 9월 신작은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입니다

 

넷플릭스에서 9월 신작으로 공개하는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2020년 7월 10일부터 방영을 하던 드라마입니다

 

JTBC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스토리가 엄청 탄탄해서 1회만 보시더라도

다음 회차를 보고 싶어 지실 거예요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재밌는 드라마였습니다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은 9월  6일에

마지막 회를 방영하고 그와 동시에

넷플릭스에 모든 회차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관심이 가신다면 넷플릭스에서 1회부터

정주행을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전 유튜브에 조금씩 뜨는 부분만 봤는데

재밌을 거 같아서 넷플릭스에 검색해보니

그 당시에는 없더라고요.. 

 

그런데 얼마 지나서 넷플릭스 9월 신작에

우아한 형제들이 있어서 엄청 좋았어요 ㅋㅋ

 

전 공개되면 바로 1회부터 정주행 할거 같아요

 

아래 영상은 우아한 친구들의 티저 영상입니다

 

예고편을 보고싶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 클릭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하시는 배우님들은 하나같이

전부 탑급 배우님들이 출연을 하셔서

몰입감이 장난 아니고 지루할 틈이 없어요

 

티저 영상을 보시고 재밌을 거 같다면

9월 6일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을 때

한번 1회부터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9월에 새롭게 공개하는드라마 및 영화 5가지를 소개 및 추천해드렸습니다

 

이 중에서 재밌을 거 같은걸 골라서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전 오늘 소개해드린 거 다 보려고요 ㅋㅋ다들 재밌게 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