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

여드름 흉터 치료제 연고 노스카나 가격과 구매후기

얼굴에 여드름 흉터가 많아서 고민이시라면 노스카나 여드름 흉터 치료제를 추천드려요 노스카나는 여드름 흉터가 있으신분들에게 아주 추천드리는 연고에요

 

저도 볼쪽에 여드름 흉터가 조금 있어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sns를 하던중 혜리씨가 광고를 하시는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를 보게 되어 바로 약국에 가서 여드름 흉터 치료제 연고 노스카나를 구매했어요 여드름 흉터 치료제 연고 노스카나는 약국에서 13,000원에 구매할수있어요

 

 

노스카나 흉터 치료제 연고는 여드름 흉터뿐만이 아니라 수술흉터라던지 비대성-켈로이드성  흉터까지 치료가 가능하다고 해요 만약 이러한 상처가 있으시다면 약국에 방문하셔서 노스카나를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노스카나는 약국에서만 구매하실수있는거 같아요 가격은 제가 갔던 약국에서는 13,000원에 판매를 했어요

 

노스카나 연고는 동아제약에서 나온 약품이에요 그리고 노스카나 연고는 실온에서 보관을 해주시면 됩니다 노스카나 연고의 효능과 효과는 상처 조직의 치료 후 처치가 가능하다고 해요

 

 

혹시나 수술후 흉터가 남아있거나 여드름 흉터가 있으시다면 바로 약국에 가셔서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를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 연고는 피부색  회복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해요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를 사용하기전에는 35,6%였는데 노스카나를 사용하고 나서부터는 78%로 상승한 연구 결과도 있어서 진짜 효과가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노스카나를 사용하면 흉터조직 두께 감소 효과가 있어서 노스카나 연고를 사용하면 흉터조직 두께가 33.2%정도 감소한다고 해요

 

흉터치료제 노스카나 연고의 모습인데 생각했던거보다 아주 작은거 같아요 가격은 13,000원인데 이정도 크기면 가성비면에서느 아주 안좋은거 같아요

 

노스카나 연고의 크기를 비유하자면 중지 손가락정도의 길이에요 가격에 비해 연고의 크기가 너무 작은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노스카나 흉터 치료제 연고 리뷰를 많이 찾아보니 가격이 비싼만큼 흉터제거에 효과가 아주 좋다고 해요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는 10g이 들어있다고 해요 진짜 작긴 작네요 ㅎㅎ

 

그리고 흉터 체료제 노스카나 연고를 처음 개봉하시면 윗부분에 약이 바로 튀어나오지 못하게 무언가로 막혀있어요

 

그래서 처음에 사용을 하실때는 그것을 제거해주시고 사용을 해주시면 돼요

 

저도 며칠동안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를 사용해서 효과를 보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중에 혹시나 수술후 흉터가 있거나 여드름 흉터가 있으시다면 약국에 가셔서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 연고를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