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신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 로우를 꼭 사야하는 이유 및 후기

 

 

안녕하세요 BUNAM 입니다

 

오늘은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 로우 제품을 리뷰하면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를 꼭 구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릴려고 해요

 

우선 컨버스는 기본템이라고 할수있죠? 예를들어 만약 신발 하나만 사야한다고 치면 저는 컨버스를 바로 살거 같아요 컨버스는 어떤 코디에나 어울리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컨버스는 유행을 타는 신발이 아니기 때문에 언제나 신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얼마전까지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블랙 옥스 로우 제품을 신고 다녔는데 신발이 많이 더러워지기도 했고 밑단 부분이 좀 떨어질려고 해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블랙 옥스 로우보다 3만원 더 비싼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 로우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컨버스는 더러워도 더러운감성(?)으로 신고 다닐수있었지만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제품은 좀 오래 신다보면 발이 좀 아프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보다 착화감이 엄청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

 

 

 

저는 270 사이즈로 구매를 했어요 컨버스는 정사이즈보다 10~15 사이즈 업해서 구매하라는 말이 많던데 저는 10~15사이즈로 구매를 하면 너무 크다는 느낌을 받더라구요 하지만 그것만의 감성도 있긴 한거 같아요

 

저처럼 평범하면서 이쁘게 신고 싶으시다면 정사이즈보다 5사이즈 정도만 업해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다만 발등이 조금 높으시다거나 신발끈을 완전 꽉끈을 하고 싶으신분들이라면 10~15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제품은 무신사 기준 8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적립금등을 사용하여 8만원에 구매를 했어요 무신사에서 구매를 하실경우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제품은 쿠폰을 적용을 못하셔서 쿠폰 할인을 받지 못한다는 아쉬움이 있어요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그런거 같아요

 

 

 

그리고 처음에 배송을 받으면 사진처럼 끈이 묶여 있어요 그런데 조금 더 깔끔하게 끈 정리를 하고 싶다면 저처럼 끈을 다시 다 풀어서 새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처음에 왔을땐 끈이 좀 엉켜있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아래 사진처럼요

 

 

 

착화감 및 디자인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와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중 어떤 제품을 살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저도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를 살때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저는 가격이 제일 고민이 되더라고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는 5만원대이고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는 8만원대라서 과연 컨버스 척테일러 1970s가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보다 3만원 비싼 가치를 할지가 제일 중요했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많은곳을 찾아보고 리뷰도 많이 보고 그랬는데 착화감이나 디자인 부분에서 훨씬 고급스러워지고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속는셈치고 일단 구매를 했었어요 그런데 배송을 받고 신어 보니 사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진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와는 착화감 부분에서 비교가 안될정도로 편해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발을 신어 보기전에 쿠션을 손으로 눌러봤는데 스펀지처럼 엄청 푹신하더라고요 그래서 신기도 전에 이건 무조건 편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디자인 부분에서도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보다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버전이 훨씬 고급스러워졌어요 디테일도 많이 추가되고 유행을 타지 않고 기본템으로 딱 좋은 디자인이였어요

 

그리고 신발 분위기가 뭔가 빈티지? 같아서 저는 더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컨버스를 구매하실때 앞쪽에 광택이 있어서 거부감을 가지시는 분들이 몇분 있으시던데 이런 경우에는 조금 신으시다보면 때가 저절로 타면서 광택이 조금씩 줄어들거에요

 

근데 저는 이런 광택도 포인트같아서 좋더라구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는 뒷쪽의 컨버스 마크도 변경이 되었어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버전에서는 흰색 바탕에 로고가 있었지만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는 검은배경에 컨버스 로고가 있어서 뭔가 더 고급스러워진거 같습니다 

 

 또한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는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보다 굽의 높이가 약 0,5cm정도 올라가서 키가 조금이라도 더 커보일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큰차이는 아니겠지만요 ㅋㅋ

 

 

 

저는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컨버스 척테일러 1970s를 꼭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컨버스 자체가 기본템이기 때문에 어떤 코디에도 어울려서 코디를 하실때에도 더욱 편하실거게요 그리고 신발 디자인이 이쁘면서 유행도 타지않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한번 사면 아주 오랫동안 신을수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